모바일에서 SNS 로그인, 예약신청 등 서비스 이용이 안될 경우 해결방법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에서 SNS 로그인 및 예약신청 등 서비스 이용 중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기기(브라우저)에 저장된 방문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를 삭제 후 브라우저 설정 변경 후 재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OS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브라우저 설정 방법
① 홈 화면의 [설정] 메뉴 실행해주세요.
② [설정] 메뉴의 [Safari]를 선택해주세요.
③ 아래와 같이 5가지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 [팝업 차단]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크로스 사이트 추적 방지]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모든 쿠키 차단]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항목을 실행
* [고급] 메뉴의 [JavaScript] 항목을 "허용"(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④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재로그인 해주세요.
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브라우저 설정 방법
※ 갤럭시폰 화면을 기준으로 안내드리오니 참고해주세요.
① 홈 화면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해주세요.
② 오른쪽 하단의 목록 버튼을 누르시고 [설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③ [설정] 항목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④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항목의 [검색데이터삭제] 항목을 선택 후 삭제 진행을 해주세요.
⑤ 기종에 따라 아래와 같이 3가지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 [쿠키 허용] 항목을 "허용"(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 [스마트 추적 방지] 항목을 "사용안함"으로 설정
* [검색 데이터 삭제] 항목을 실행
⑥ 동일하게 [설정] 메뉴의 [사이트 및 다운로드] 항목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세요.
* [팝업 차단] 항목을 "미허용"(하얀색 표시)으로 설정
* [자바 스크립트 허용] 항목을 "허용"(파란색 표시)으로 설정
⑦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재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