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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인터넷을 통한 가입 시에는 가입 다음 날부터(근무일 기준)
회원카드 발급 및 우편 배송 작업이 시작되어 우체국택배로 발송하며
이렇게 발송된 우편물이 반송되어야만 재발송 및 재발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미반송 건이나 분실하신 경우 국립국악원 고객지원팀(풍류사랑방 1층 위치 /월~금,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아직 궁금하신 점이 풀리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바랍니다.
회원등급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유료회원 약관 제10조 2항에 따라 환불 처리 후(가입 3개월 이내에는 100% 환불) 변경 가능합니다.
제10조(환불규정)
② '회원등급' 변경을 위하여 연회비 환불을 요구한 경우 제10조 1항에 따른 환불 처리('가입' 3개월 이내에는 100% 환불) 후 '회원 등급'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초청권 사용, 할인 혜택, 포인트 사용 등 '서비스' 이용이 있는 경우, 기 사용한 '서비스'를 변경 등급 혜택에서 제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카드(실물)는 2주에 1회 우편 발송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가입한 날 또는 다음날 오전 9시 30분까지 02-580-330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의 개인적인 사유로 회원기간을 일시 정지하실 수 없습니다.
마이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유료회원 가입/변경> 가장 하단에 “가상계좌 입금대기” 안내문에서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국립국악원 누리집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유료회원 가입/변경⌟ 으로 접속하시어 ⌜가상계좌 입금 취소⌟를 완료하신 후, 다시 유료회원 가입을 진행하시어 ‘카드 결제’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 중 가상계좌가 선택되는 지 확인해 보시고, 인터넷 주소창의 호환성 보기(종이가 찢어진’ 것처럼 보이는)버튼 또는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의 사용 환경에 따라 증상이 다르므로 유선상 으로는 정확한 이유를 알 수가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국악누리는 유료회원에게만 개별 배송됩니다. 유료회원 중 '제3자 및 위탁업체 정보 제공' 약관에 동의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가입한 달의 다음 달 호부터 회원께서 가입 시 입력한 배송지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월에 가입한 경우 3월호부터 발송됩니다.)
국악누리 발송 작업을 위해 매월 말에 배송지 주소 정리가 이루어집니다.
주소 정리 중이나 끝난 뒤에 주소를 변경하신 경우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