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공연 예매 시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카드 종류나 할부 기간 선택이 안되시는 분들은

    메뉴표시줄에서

    1.도구(주소창 바로 밑 부분, 나타나지 않을경우 "Alt"키를 눌러주세요) -> 인터넷 옵션 클릭

    2.인터넷 옵션 창에서 <보안>탭 -> 하단 부분의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3.(크기 및 위치 제한 없이 스크립트 실행 창을 열 수 있습니다.) 부분을 "사용"으로 변경 확인

    4.적용 후 예매하시던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신 후 다시 접속하셔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 아멕스(Americanexpress)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할인 대상 : 경로우대자 및 동반 2인, 장애인 및 동반 2인, 국가유공자 및 동반 2인등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연정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예매시 할인선택 후 결제하고 공연 당일 현장에서 해당하는 신분증(학생증,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등)을 제시하여 주시면 됩니다.

     

    전화 예매시 국립국악원 고객지원팀(02-580-3300)로 전화 예매하신 후 할인대상임을 말씀하시고, 현장에서 관람권을 수령하실 때 해당 신분증을 제시하여 주시면 됩니다.

  • 공연 시간 1시간 전부터 공연장 1층 매표소에서 예약번호 또는 예약자의 신분증을 확인하고 관람권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전화 예매 시 예약자 신분증을 확인
    ※방문 예매 시 현장에서 바로 관람권을 발권해 드립니다.

  •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후 자세한 사항은 공연/대관 >공연예매>예매안내 를 참고하세요.

  • 예매 및 취소 수수료는 없습니다.
  • 인터넷에서 예매하신 예매번호 또는 예매자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등을 알 수 있는 신분증을 가지고 오시면 현장에서 확인 후 관람권과 교환해드립니다.
  • 문화상품권의 종류에 따라 관람권 구매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저희 국립국악원에서는 주)한국문화진흥에서 발행한 문화상품권에 한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소지하신 문화상품권의 안내를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화상품권은 현장 매표시에만 사용이 가능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30분전에 도착하셔서 해당 공연장 내 매표창구에서 좌석권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공연직전에는 매표소가 혼잡하며, 좌석이 지정되지 않은 초대권의 경우 당일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므로 여유 있게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예매를 하시는 방법은 인터넷/전화/방문예매가 있습니다.
    인터넷 예매를 하실 경우 국립국악원 홈페이지(www.gugak.go.kr)를 이용하여 예매가 가능하십니다. (공연 전날 오후 5시 까지)

     

    전화 및 방문 예매를 하실 경우 국립국악원 고객지원팀(02-580-3300)로 전화하거나 직접 방문(풍류사랑방 1층)하시면 관람권 예매가 가능하십니다.


     [국립국악원 고객지원팀 예매가능 시간] - 월요일~토요일 : 09:00-18:00 (단, 휴일인 경우 휴무)

총 : 9건 (1/1페이지)
처음목록 1 마지막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