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악 콘서트, 직장으로 한식과 함께 배달 갑니다!

국악 콘서트, 직장으로 한식과 함께 배달 갑니다!

국립국악원과 문화융성위원회의 문화가 있는 날 ‘직장배달한식콘서트’

중소기업 대상 무료 공연 지원, 오는 24일까지 신청 접수

 

<국립국악원과 문화융성위원회의 직장배달 한식콘서트>

 

□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국악 공연과 한식을 엮어 직장으로 배달하는 ‘직장배달한식콘서트’가 기업들의 공연 신청을 접수한다.

 

□ 국립국악원(원장 김해숙)과 문화융성위원회(원장 표재순)는 문화가 있는 날을 즐기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찾아가 지난 4월부터 국악 공연과 한식을 접목시킨 ‘직장배달한식콘서트’를 개최하고 오는 6월 24일까지는 하반기 공연의 기업 신청을 접수한다.

 

□ 이번 콘서트는 국립국악원의 품격 있는 국악 연주와 우리 춤 공연에 한식을 엮은 공연으로, 국악인 오정해의 사회로 한식 전문가의 한식 시연도 함께 선보인다. 관객들에게는 다과도 함께 무료로 제공한다.

 

□ ‘직장배달한식콘서트’의 신청은 중소 및 중견 기업을 대상으로 200석 이상 규모의 실내 강당 또는 공연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면 가능하다. 공연 배달에 선정된 기업들은 공연에 소요되는 비용 부담 없이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단, 지역축제나 사내행사, 기념일 또는 후원행사 등의 부대행사 형태로는 신청할 수 없다.

 

□ 공연 신청은 문화융성위원회의 누리집 (http://www.culture.go.kr/wday)을 통해 가능하며, 공연 신청 사연과 장소, 인원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문의 02-766-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