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부서: 국립국악원 풍류사랑방 1층 고객지원팀
(담당자 전화: 02-580-3306)
1) 분실했을 경우 (공연장, 광장)
- 공연장, 잔디광장, 주차장에서 분실한 경우 현장 안내원 혹은 경비원에게 알리거나,
풍류사랑방 1층 고객지원팀으로 문의바랍니다.
2) 습득했을 경우
- 가까운 각 공연장 경비실에 맡기거나 또는 풍류사랑방 1층 고객지원팀으로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 절차*
1) 접수된 물품 중 연락처를 알 수 있는 물품은 분실 고객에게 우선 전화 드립니다.
2) 물품 확인 후 분실고객은 현장에서 확인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3) 접수된 물품은 <분실물 처리 기준>에 따라 2개월간 보관되며, 2개월 후 폐기하도록 합니다.
|
물품목록
|
폐기
|
익일
|
2개월
|
휴대용품
|
안경, 우산, 가방, 지갑, 화장품
|
|
○
|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카드, 교통카드 등
|
|
○
|
의 류
|
손수건, 모자, 장갑, 의류 등
|
|
○
|
전자제품
|
휴대폰, USB, 충전기, 이어폰. 녹음기 등
|
|
○
|
서 적
|
악보, 도서, 음반,
|
|
○
|
음식물
|
미개봉 음식물 (케잌, 빵, 과자) 등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