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제 국악으로 마련한 품격 높은 시간을 선물하세요!

이제 국악으로 마련한 품격 높은 시간을 선물하세요!

국립국악원, 다양한 선물과 파격적인 할인 더한

‘풍류사랑방 공연 관람권 패키지’ 출시하고 기업 선물 문화 차별화 시도해!

 

<국립국악원 풍류사랑방 공연 모습>

 

□ 자연 음향과 고품격의 국악을 접할 수 있는 국립국악원의 풍류사랑방 공연을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이 더해진 선물용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 국립국악원(원장 김해숙)은 개인과 기업 모두 선물할 수 있는 풍류사랑방 공연의 ‘공연 관람권 패키지’ 상품을 7월 10일부터 출시해 판매한다.

 

□ ‘풍류사랑방 공연 관람권 패키지’는 선물 받은 사람이 국립국악원의 <수요춤전>, <목요풍류>, <금요공감>, <토요정담> 중 1개 공연의 희망 관람일을 선택해 전화 예약할 수 있는 관람권 2매와 음반, 공연 가이드북 및 프로그램북으로 구성됐다.

 

□ 패키지의 판매 금액도 일반 구매 시 최대 4만원에 해당하는 관람권을 50% 할인해 1개 패키지 당 음반과 책자를 포함해 2만원에 판매한다. 최소 구매 수량은 100개 패키지 이상부터 구입 가능하다.

 

□ 특히 기업 고객의 경우 ‘문화접대비’ 제도를 적용 받아 구입 금액의 최대 100분의 10에 상당하는 금액을 손금에 산입할 수 있어 세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기업의 주요 거래처 고객에겐 품격 높은 시간을 소속 직원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선사할 수 있어 향후 기업 선물 문화에도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 앞으로도 국립국악원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관객 서비스 및 상품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 ‘풍류사랑방 공연관람권 패키지’ 구입은 국립국악원 고객지원실로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02-580-3258 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580-3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