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정보

정효문화재단 교육 프로그램 "슬기로운 정효 문화 생활"

정효문화재단 _ 나의 생활dmf 슬기롭게 만드는 방법 : ‘슬기로운 정효문화생활’ 총 12주차 프로그램



정효문화재단에서 오는 5월 8일부터 예술 아카데미 “슬기로운 정효 문화생활”을 개최한다. 강좌는 가야금, 가족과 함께 하는 단소, 국악과 함께 하는 숨요가, 민요, 사물놀이 장구, 소고춤 6개 강좌가 있으며 총 12주차로 구성 되어있다.



가야금 연주자 성준요, 대금 연주자 박혜온, 요가 강사 구예진, 우도설고춤 이수현, 타악 연주자 최영진, 경기민요 소리꾼 김세윤이 강사로 참여한다.



프로그램 중 국악과 함께하는 숨요가는 바쁜 현대인들이 자신의 생각보다는 몸과 음악에 귀를 기울여보는 동작과 국악음악을 결합하여 통해 “삶의 순환”을 수업 목표로 삼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하는 단소는 유아 동반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부모와 아이가 같은 취미를 향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12주차에는 6개 프로그램 수강자들의 연주로 발표회를 구성하여 예술애호가들이 예술인으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다고 하며 모집기간은 4월 17(월) ~ 5월 4일(목) 18시까지 정효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jeonghyo.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효문화재단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서 작성 후 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등록 현재 0자 (최대 1,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