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정보

[공지] 부평구문화재단 제작공연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디션 모집

[공지] 부평구문화재단 제작공연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디션 모집


부평구문화재단 제작공연
창작뮤지컬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디션 공고

부평구문화재단이 제작하는 창작뮤지컬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은 1950,60년대 부평의 에스캄부대를 배경으로 전쟁으로 인한 상처를 음악이라는 희망으로 치유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극입니다.
이 작품은 2014년 초연되어 2015년 성황리에 공연되었고 2016년 국립극장과 2017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국공립 우수 공연으로 선정, 목포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대중음악 발전의 시초가 된 부평의 음악을 조망하여 음악도시 부평의 이미지를 재정립하며, 지역의 우수한 문화자원을 발굴, 육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부평의 대표 콘텐츠로 거듭나게 될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공연개요

공연명 : 창작뮤지컬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주요스탭 - 연출 권호성, 원작 김정숙, 각색 이시원, 음악감독 이경화, 연기감독 진남수

공연연습 : 부평아트센터 연습실 - 주요배역 악기 연습 2018년 7월부터 예정 - 전체 배우 연습 2018년 9월부터 예정

1. 참가자격
가. 모집인원
· 남자 10명, 여자 5명, 청소년역 여자 2명(성인이어도 가능하나 배역상 청소년역할), 앙상블 약간명, 연주자

나. 응시자격
· 공연 예술 관련 전공자 또는 전공에 준하는 경력이 인정되는 자(*우대사항 : 피아노(건반), 전자 기타, 드럼, 베이스 기타, 트럼펫, 색소폰 등 밴드 음악 연주가 가능한 자)
· 해당 공연의 연습 및 출연이 모두 가능하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연주자의 경우 전자기타, 드럼, 베이스 기타, 트럼펫, 색소폰, 더블베이스, 피아노 등 라이브 연주를 진행하며, 부평공연에 한함

2. 오디션 내용
· 노래 : 지정곡 2곡(성별당 2곡 모두 준비), 자유곡 1곡
· 연기 : 지정 연기 중 대사 택1 하여 선택, 자유연기(2분 내외)
· 춤&움직임(자유안무) : 1분 내외
· 그 외 특기 있으면 오디션 응시 원서에 명기 바람
· 연주자의 경우, 지정 음악 모두 준비 및 악보에 준하는 악기가 힘든 경우 자유곡 준비
* 오디션 당일 노래 악보 및 안무 음원은 반드시 개인 준비하여 제출
* 악기 연주 가능한 분은 악기 연주 준비(악기는 각 개인이 준비함 : 드럼 및 앰프 연결은 주최 측에서 준비)

3. 전형일정 및 방법
가. 전형일정
· 접수기간 : 2018년 5월 14일(월)~2018년 5월 31일(목) 18:00
· 서류심사 발표 : 2018년 6월 7일(목) (개별연락)
· 오디션 일시 : 2018년 6월 11일(월) 11:00~
· 오디션 장소 : 부평아트센터 대연습실
· 합격자 발표 : 2018년 6월 14일(목) 3시 이후 예정 (개별 연락) *합격자 발표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사진 2장 (전신, 상반신) 파일첨부 제출
· 기타 증빙 자료 (경력 / 포상 등) 파일첨부 제출 / 해당자에 한함
* 지원신청서 양식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www.bpcf.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 사진은 최근 3개월 이내의 것이어야 하며, 사진파일 미첨부시 접수되지 않음

다. 접수방법
· 2018년 5월 31일(목) 18시까지 도착 분
· E-mail 접수 : arts205@naver.com(메일 제목 예시 :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 오디션_지원자 홍길동)
· 지원서는 지정된 양식으로 작성 및 마감시간 준수

4. 주요배역 : 남 10명, 여 7명 - 금복과 은복역에 아역도 지원 가능, 앙상블 약간명
· 용생 남 20 전쟁으로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형,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쌈박질을 일삼는 구두닦이였지만 음악을 통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게 된다.
· 연희 여 22 미8군 쇼단의 싱어. 용생과 음악적 동료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다.
· 용국 남 26 용생의 형. 법대생. 동생이 음악에 대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지해준다.
· 어머니 여 46 미군 빨래를 하며 억척스럽게 집안 살림을 꾸린다. 용생이 음악 대신 공부를 해서 번듯한 직장을 얻길 바란다.
· 용미 여 18 용생의 동생. 공장에 다니지만 간호학교를 가고 싶어한다.
· 종현 남 20 용생의 절친한 친구로 에스컴 내에서 발이 넓다.
· 기태 남 28 밴드 '더스트 문 Dust Moon'의 피아니스트. 밴드의 핵심 멤버로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고, 자신의 음악에 대한 자존심도 높다.
· 동규 남 26 '더스트 문 Dust Moon'의 드러머.
· 형진 남 27 '더스트 문 Dust Moon'의 색소포니스트.
· 만철 남 27 '더스트 문 Dust Moon'의 베이시스트.
· 성범 남 26 '더스트 문 Dust Moon'의 트럼펫터.
· 금복 여 14 은복의 언니. 김씨스터즈 같은 가수가 되는게 꿈이다.
· 은복 여 13 금복의 동생. 언니와 함께 매일 물을 길어 나르며 가수를 꿈꾼다.
· 안나 여 22 영내 서비스클럽의 웨이트리스. 연희와 친구 사이다.
· 박하자 여 45 미군물건을 사모님들께 판매한다.
· 아버지 남 40대 돌아가신 용생의 아버지. 생전 악극단 단장으로 용생에게 음악적 재능을 물려준다. 자상의 아버지는 아니었지만 용생은 음악을 시작하고 아버지를 이해하게 된다.
· 황사장 남 40대 클럽 사장이자 달러장수. 동네 모든 일에 참견하고 다닌다.
· 앙상블 약간 20대 댄서, 종업원 외 다역

5. 지원 시 유의사항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연락처는 실제 연락가능한 곳으로 기재해 주십시오.
· 문의사항은 위 모집공고 내용과 첨부문서를 숙지하신 후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arts205@naver.com)
· 오디션 당일 기록용 사진 및 영상 촬영이 진행됩니다.
· 공연의 연습 및 공연기간 중 협의되지 않은 다른 공연/연습/출연/촬영 등의 참여는 불가능합니다.

※ 문의 : 032-500-2052
댓글등록 현재 0자 (최대 1,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