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 후에는 반드시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을 확인을 통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됐는지 확인 바랍니다.
* 접수 오류 시 확인사항
1) 크롬(Chrome) 또는 엣지(Edge) 브라우저에서 접수 가능
* 익스플로러(IE) 불가
2) 쿠키 및 세션 정보 삭제 후 접수
▶ 크롬(Chrome)에서 쿠키 및 세션 정보 삭제 방법
① 오른쪽 상단 '3개의 수직점' 클릭
② 목록에서 방문기록 선택 후, 방문 기록 창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③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상자 선택
(상단에 있는 드롭다운 상자에서 지난 1시간, 24시간, 7일, 지난 4주 또는 전체 기간 등 기간을 선택할 수 있음)
▶ 엣지(Edge)에서 쿠키 및 세션 정보 삭제 방법
① 오른쪽 상단 '3개의 수평점' 클릭
② 메뉴에서 기록 선택
③ 기록 지우기 링크
④ ‘지우기’ 버튼만 클릭